쿠쿠 CRP-ST0610FW
몇 달 전에 구입한 쿠쿠 밥솥 CRP-ST0610FW 후기입니다.
저희 집은 9살, 5살 여자 아이와 엄마, 아빠로 구성된 4인 가족입니다.
전에 쓰던 밥솥은 쿠첸 최고급형 밥솥을 쓰고 있다가 고장이 잦아져서 구입을 했답니다. 좀 더 가격이 비싼 상위 제품과 고민을 했지만 필요 없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은 흠잡을 곳이 없네요.
저희 집은 밥솥으로 밥만 해 먹지 다른 요리를 밥솥으로 해 먹거나 하는 그런 타입도 아니고, 너무 비싼 제품을 사기보다 적당한 제품을 쓰다가 몇 년 지나서 또 새로 밥솥을 구입하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깨끗한 세척이 가능한 쿠쿠 CRP-ST0610FW
적당한 선에서 이쁘고 좋은 제품을 사야겠다 생각하고 구입한 것이 바로 쿠쿠 CRP-ST0610이었습니다.
몇 달 사용해보고…
결과적으로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밥맛도 괜찮고요. 무압 취사, 고압 취사 선택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재미로 이것 저것 해보다가 지금은 빠른 쾌속 취사만 사용을 하네요.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용량에도 문제가 없답니다.
- 패킹의 탈부착이 간단하고 깔끔한 세척이 가능한 밥솥이다.
세척도 간편한 편이고 밥을 할 때마다 고무를 벗겨서 같이 씻는 게 처음엔 조금 귀찮았지만 훨씬 깨끗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은 습관이 되어서 아무 생각 없이 씻어냅니다.
저는 오늘의집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가격 참고하시라고 아래에 링크를 남겨 두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오늘의집 큐레이터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