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CRP-ST0610FW 6개월 밥솥 사용 후기

쿠쿠 밥솥의 사진.
오늘의집에서 구입한 것을 증명하는 구매확정 페이지의 사진.

쿠쿠 CRP-ST0610FW

몇 달 전에 구입한 쿠쿠 밥솥 CRP-ST0610FW 후기입니다.

저희 집은 9살, 5살 여자 아이와 엄마, 아빠로 구성된 4인 가족입니다.

전에 쓰던 밥솥은 쿠첸 최고급형 밥솥을 쓰고 있다가 고장이 잦아져서 구입을 했답니다. 좀 더 가격이 비싼 상위 제품과 고민을 했지만 필요 없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쿠쿠 밥솥 CRP-ST0610FW의 전면 사진과 뚜껑을 열었는 모습이 보인다.
  •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은 흠잡을 곳이 없네요.

저희 집은 밥솥으로 밥만 해 먹지 다른 요리를 밥솥으로 해 먹거나 하는 그런 타입도 아니고, 너무 비싼 제품을 사기보다 적당한 제품을 쓰다가 몇 년 지나서 또 새로 밥솥을 구입하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쿠쿠 밥솥 CRP-ST0610FW 솥을 세척하는 사진이다.
  • 깨끗한 세척이 가능한 쿠쿠 CRP-ST0610FW

적당한 선에서 이쁘고 좋은 제품을 사야겠다 생각하고 구입한 것이 바로 쿠쿠 CRP-ST0610이었습니다.

몇 달 사용해보고…

결과적으로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밥맛도 괜찮고요. 무압 취사, 고압 취사 선택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재미로 이것 저것 해보다가 지금은 빠른 쾌속 취사만 사용을 하네요.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용량에도 문제가 없답니다.

쿠쿠 밥솥 CRP-ST0610FW의 솥을 들어낸 부분의 모습과 패킹을 세척하고 말리고 있는 사진이다.
  • 패킹의 탈부착이 간단하고 깔끔한 세척이 가능한 밥솥이다.

세척도 간편한 편이고 밥을 할 때마다 고무를 벗겨서 같이 씻는 게 처음엔 조금 귀찮았지만 훨씬 깨끗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은 습관이 되어서 아무 생각 없이 씻어냅니다.

저는 오늘의집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가격 참고하시라고 아래에 링크를 남겨 두겠습니다.

https://ozip.me/8c7Ecg3?af

‘이 포스팅은 오늘의집 큐레이터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Related Posts